바로가기 메뉴

도서관에바란다
참여마당

Re: 도서관 이용시간에 대한 개선 대책을 강구해 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리초등복합시설도서관 작성일18-09-06 10:05 조회1,805회 댓글0건

본문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귀하의 『 도서관 이용시간에 대한 개선 대책을 강구해주세요 』에 관한 의견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 우리도서관은 민자형임대사업의 건립된 복합시설도서관으로 귀하의 이용에 따른 고충과 염려를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도서관의 운영시간은 건립 당시 중리초등학교복합시설 운영협의서에 따른 것으로 학교전용시간을 제외하고 지역주민에게 개방토록 명시되어 있습니다.


○ 일반자료실의 평일 상시개방 및 공휴일 개방은 BTL사업으로 건립 당시 운영협의서에 따른 전용시간이므로 목적 및 시간변경이 안되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또한, 평일 학교전용시간으로 인하여 휴관일이 일요일로 정해진 것이며 자료실 및 장비시설의 점검등으로 휴관해야 하는 점 양해부탁드리며, 일요일은 근처 내서도서관(학습실 운영시간 08:00~23:00)을 이용부탁드립니다.


○ 야간개방은 개방에 따른 추가 운영 인력보충에 따른 예산, 시설 야간개방으로 인한 학교 내 안전사고 등의 문제가 수반될 뿐 아니라 최우선적으로는 학교 측과의 협의가 필요한 사항입니다. 이는 학생들의 학습권과 안전에 대한 충분한 고려가 필요한 만큼 중리초등학교 측과 지속적인 협의를 통하여 점진적 개방시간 연장을 협의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앞으로도 중리초등복합시설도서관에 대한 많은 관심을 바라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 09. 06.

 

       담당부서 : 마산회원도서관 내서분관담당 (T:055-225-749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