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UN | MON | TUE | WED | THU | FRI | SAT |
---|---|---|---|---|---|---|
생애 첫 선생님인 부모교육
책과 관련된 다양한 만들기 수업으로 독서에 대한 흥미유발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책과 관련된 다양한 만들기 수업으로 독서에 대한 흥미유발
책속 내용을 골판지로 만들어봄
다양한 주제와 소재로 책 만들기 수업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
교과서속 과학원리를 직접 체험해봄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으로 유아들의 책에 대한 흥미유발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으로 유아들의 책에 대한 흥미유발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할머니가 재미있게 전래동화를 들려주심
NIE로 사회, 역사부분을 토론함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으로 책에 대한 흥미유발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으로 책에 대한 흥미유발
나와 아이에게 유용한 신문활용법을 배워봄
도서관 이용법 안내, 율동에 맞춰 동요부르기, 그림책 읽어주기
영어 동요부르기, 율동, 영어동화책을 읽어주심
책속 내용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봄
책속 내용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봄
책읽기로 자신의 내면을 성찰
클레이를 통해 오감을 발달시킴
클레이를 통해 오감을 발달시킴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단어, 문장표현, 문단구분, 여러종류의 글쓰기로 이어지는 체계적인 지도
재미있는 우리 옛 이야기를 들려주어 독서 흥미를 키우고, 옛이야기의 교훈을 직접 느낄수 있는 여러가지 활동
동화속 인물을 우리밀로 쿠키를 만들어봄
영어 동요부르기, 율동, 영어동화책을 읽어주심
생애 첫 선생님인 부모교육
책과 관련된 다양한 만들기 수업으로 독서에 대한 흥미유발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책과 관련된 다양한 만들기 수업으로 독서에 대한 흥미유발
NIE로 사회, 역사부분을 토론함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으로 책에 대한 흥미유발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으로 책에 대한 흥미유발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
나와 아이에게 유용한 신문활용법을 배워봄
도서관 이용법 안내, 율동에 맞춰 동요부르기, 그림책 읽어주기
영어 동요부르기, 율동, 영어동화책을 읽어주심
책속 내용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봄
책속 내용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봄
책읽기로 자신의 내면을 성찰
원고지 쓰기법과 독서토론등 다양한 독후활동
다양한 모양의 책을 완성
클레이로 동화속 주인공을 만들어 책에대한 흥미유발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클레이로 동화속 주인공을 만들어 책에대한 흥미유발
클레이를 통해 오감을 발달시킴
클레이를 통해 오감을 발달시킴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5월 가정의달 행사 특강
가족에 관한 사진등을 배치하여 가족신문을 만들어 봄 5월 가정의달 행사 특강
가족 소풍모습을 클레이로 만들어봄
좋은 책을 가려 읽는 건전한 독서생활과 다양한 독후활동으로 독서효과를 높이는,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단어, 문장표현, 문단구분, 여러종류의 글쓰기로 이어지는 체계적인 지도
재미있는 우리 옛 이야기를 들려주어 독서 흥미를 키우고, 옛이야기의 교훈을 직접 느낄수 있는 여러가지 활동
동화속 인물을 우리밀로 쿠키를 만들어봄
영어 동요부르기, 율동, 영어동화책을 읽어주심
생애 첫 선생님인 부모교육
책과 관련된 다양한 만들기 수업으로 독서에 대한 흥미유발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책과 관련된 다양한 만들기 수업으로 독서에 대한 흥미유발
책속 내용을 골판지로 만들어봄
다양한 주제와 소재로 책 만들기 수업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
교과서속 과학원리를 직접 체험해봄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으로 유아들의 책에 대한 흥미유발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으로 유아들의 책에 대한 흥미유발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할머니가 재미있게 전래동화를 들려주심
NIE로 사회, 역사부분을 토론함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으로 책에 대한 흥미유발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으로 책에 대한 흥미유발
나와 아이에게 유용한 신문활용법을 배워봄
도서관 이용법 안내, 율동에 맞춰 동요부르기, 그림책 읽어주기
영어 동요부르기, 율동, 영어동화책을 읽어주심
책속 내용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봄
책속 내용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봄
책읽기로 자신의 내면을 성찰
원고지 쓰기법과 독서토론등 다양한 독후활동
다양한 모양의 책을 완성
클레이로 동화속 주인공을 만들어 책에대한 흥미유발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클레이로 동화속 주인공을 만들어 책에대한 흥미유발
클레이를 통해 오감을 발달시킴
클레이를 통해 오감을 발달시킴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5월 가정의달 행사 특강
가족이 함께한 사진등을 보관할수 있는 앨범북을 만들어 봄 5월 가정의달 행사 특강
쿠키로 동화속 가족모습을 만들어 봄
단어, 문장표현, 문단구분, 여러종류의 글쓰기로 이어지는 체계적인 지도
재미있는 우리 옛 이야기를 들려주어 독서 흥미를 키우고, 옛이야기의 교훈을 직접 느낄수 있는 여러가지 활동
영어 동요부르기, 율동, 영어동화책을 읽어주심
자녀를 올바른 독서지도 방법으로 지도하기 위하여 학부모님들이 모여서 어린이 책을 같이 연구하고 독서정보도 교환하는 자녀를 사랑하는 학부모님들의 모임
함께 책을 읽고 생각나눔을 통하여 다양한 독후활동 및 토론문화를 습득하게 하며,
도서관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도서관 이용을 촉진하여 독서의 생활화를 유도하기 위한 모임
매달 넷째주 토요일 오전 9시 30분에 진해시립도서관 1층 어린이교육장에서
그 달의 선정도서를 읽고 와서 독서회 지도선생님의 지도아래 다양한 독후활동을 펼칩니다.
생애 첫 선생님인 부모교육
책과 관련된 다양한 만들기 수업으로 독서에 대한 흥미유발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책과 관련된 다양한 만들기 수업으로 독서에 대한 흥미유발
책속 내용을 골판지로 만들어봄
다양한 주제와 소재로 책 만들기 수업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
교과서속 과학원리를 직접 체험해봄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으로 유아들의 책에 대한 흥미유발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으로 유아들의 책에 대한 흥미유발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할머니가 재미있게 전래동화를 들려주심
NIE로 사회, 역사부분을 토론함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으로 책에 대한 흥미유발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으로 책에 대한 흥미유발
나와 아이에게 유용한 신문활용법을 배워봄
도서관 이용법 안내, 율동에 맞춰 동요부르기, 그림책 읽어주기
영어 동요부르기, 율동, 영어동화책을 읽어주심
책속 내용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봄
책속 내용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봄
책읽기로 자신의 내면을 성찰
원고지 쓰기법과 독서토론등 다양한 독후활동
다양한 모양의 책을 완성
클레이로 동화속 주인공을 만들어 책에대한 흥미유발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클레이로 동화속 주인공을 만들어 책에대한 흥미유발
클레이를 통해 오감을 발달시킴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단어, 문장표현, 문단구분, 여러종류의 글쓰기로 이어지는 체계적인 지도
재미있는 우리 옛 이야기를 들려주어 독서 흥미를 키우고, 옛이야기의 교훈을 직접 느낄수 있는 여러가지 활동
영어 동요부르기, 율동, 영어동화책을 읽어주심
생애 첫 선생님인 부모교육
책과 관련된 다양한 만들기 수업으로 독서에 대한 흥미유발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책과 관련된 다양한 만들기 수업으로 독서에 대한 흥미유발
책속 내용을 골판지로 만들어봄
다양한 주제와 소재로 책 만들기 수업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
교과서속 과학원리를 직접 체험해봄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으로 유아들의 책에 대한 흥미유발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으로 유아들의 책에 대한 흥미유발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할머니가 재미있게 전래동화를 들려주심
나와 아이에게 유용한 신문활용법을 배워봄
영어 동요부르기, 율동, 영어동화책을 읽어주심
| ||||||
1 | 2 ![]() ![]() ![]() ![]() | 3 (음)4.1 ![]() ![]() ![]() ![]() ![]() ![]() ![]() ![]() ![]() | 4 ![]() ![]() ![]() ![]() ![]() ![]() ![]() ![]() ![]() ![]() ![]() | 5 ![]() ![]() ![]() | 6 ![]() ![]() ![]() | 7 ![]() ![]() ![]() ![]() |
8 | 9 ![]() ![]() ![]() ![]() | 10 ![]() | 11 ![]() ![]() ![]() ![]() ![]() ![]() ![]() ![]() ![]() ![]() | 12 ![]() ![]() ![]() ![]() ![]() | 13 (음)4.11 ![]() ![]() ![]() | 14 ![]() ![]() ![]() ![]() ![]() ![]() ![]() |
15 | 16 ![]() ![]() ![]() ![]() | 17 ![]() ![]() ![]() ![]() ![]() ![]() ![]() ![]() ![]() | 18 ![]() ![]() ![]() ![]() ![]() ![]() ![]() ![]() ![]() | 19 ![]() ![]() ![]() ![]() ![]() | 20 ![]() ![]() ![]() | 21 ![]() ![]() ![]() ![]() ![]() ![]() ![]() ![]() |
22 | 23 (음)4.21 ![]() ![]() ![]() ![]() | 24 ![]() ![]() ![]() ![]() ![]() ![]() ![]() ![]() ![]() | 25 ![]() ![]() ![]() ![]() ![]() ![]() ![]() ![]() ![]() | 26 ![]() ![]() ![]() ![]() ![]() | 27 ![]() ![]() ![]() | 28 ![]() ![]() ![]() |
29 | 30 ![]() ![]() ![]() ![]() ![]() | 31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