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UN | MON | TUE | WED | THU | FRI | SAT |
---|---|---|---|---|---|---|
영어동요 부르기, 율동, 영어동화책을 읽어주심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영어동요 부르기, 율동, 영어동화책을 읽어주심
생애 첫 선생님인 부모교육
책과 관련된 다양한 만들기 수업으로 독서에 대한 흥미유발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책과 관련된 다양한 만들기 수업으로 독서에 대한 흥미유발
다양한 주제와 소재로 책 만들기 수업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으로 유아들의 책에 대한 흥미유발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으로 유아들의 책에 대한 흥미유발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할머니가 재미있게 전래동화를 들려주심 영어동요 부르기, 율동, 영어동화책을 읽어주심
책 읽기로 자신의 내면을 성찰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좋은 책을 가려 읽는 건전한 독서생활과 다양한 독후활동으로 독서효과를 높이는,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영어동요 부르기, 율동, 영어동화책을 읽어주심
영어동요 부르기, 율동, 영어동화책을 읽어주심
생애 첫 선생님인 부모교육
책과 관련된 다양한 만들기 수업으로 독서에 대한 흥미유발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책과 관련된 다양한 만들기 수업으로 독서에 대한 흥미유발
책속 내용을 골판지로 만들어 봄
다양한 주제와 소재로 책 만들기 수업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
교과서속 과학원리를 직접체험해봄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으로 유아들의 책에 대한 흥미유발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으로 유아들의 책에 대한 흥미유발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할머니가 재미있게 전래동화를 들려주심
다양한 모양의 책을 완성
NIE로 사회, 역사분야를 토론함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으로 책에 대한 흥미유발
나와 아이에게 유용한 신문활용법을 배워봄
영어동요 부르기, 율동, 영어동화책을 읽어주심
책읽기로 자신의 내면을 성찰
책속 내용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봄
책속 내용들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봄 원고지 쓰기법과 독서토론등 다양한 독후활동
다양한 모양의 책을 완성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클레이를 통해 오감을 발달시킴
클레이를 통해 오감을 발달시킴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장소 : 어린이자료실 내 책읽어주는 방 대상 : 3-7세 어린이 시간 : 11:00
도서관 이용법, 나만의 도서관 소식지 만들기등
영어동요 부르기, 율동, 영어동화책을 읽어주심
장소 : 성산홀 시간 : 14:00 대상 : 15세 관람가
동화속 인물을 우리밀로 쿠키로 만들어봄
자녀를 올바른 독서지도 방법으로 지도하기 위하여 학부모님들이 모여서 어린이 책을 같이 연구하고 독서정보도 교환하는 자녀를 사랑하는 학부모님들의 모임
장소 :성산홀 시간 : 14:00 대상 : 전체관람가
생애 첫 선생님이 부모교육
책과 관련된 다양한 만들기 수업으로 독서에 대한 흥미유발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책과 관련된 다양한 만들기 수업으로 독서에 대한 흥미유발
책속 내용을 골판지로 만들어 봄
다양한 주제와 소재로 책 만들기 수업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
교과서속 과학원리를 직접체험해봄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으로 유아들의 책에 대한 흥미유발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으로 유아들의 책에 대한 흥미유발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할머니가 재미있게 전래동화를 들려주심
NIE로 사회, 역사분야를 토론함
나와 아이에게 유용한 신문활용법을 배워봄
도서관 이용법 안내, 율동에 맞춰 동요부르기, 그림책 읽어주기
도서관 이용법 안내, 율동에 맞춰 동요부르기, 그림책 읽어주기
영어동요 부르기, 율동, 영어동화책을 읽어주심
책 읽기로 자신의 내면을 성찰
책속 내용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봄
책속 내용들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봄 원고지 쓰기법과 독서토론등 다양한 독후활동
다양한 모양의 책을 완성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클레이를 통해 오감을 발달시킴
클레이를 통해 오감을 발달시킴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장소 : 어린이자료실 내 책읽어주는 방 시간 : 11:00 대상 : 3-7세 어린이
도서관 이용법, 나만의 도서관 소식지 만들기등
영어동요 부르기, 율동, 영어동화책을 읽어주심
장소 : 성산홀 시간 : 14:00 대상 : 12세 관람가
영어동요 부르기, 율동, 영어동화책을 읽어주심
동화속 인물을 우리밀로 쿠키로 만들어봄
함께 책을 읽고 생각나눔을 통하여 다양한 독후활동 및 토론문화를 습득하게 하며,
도서관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도서관 이용을 촉진하여 독서의 생활화를 유도하기 위한 모임
그 달의 선정도서를 읽고 와서 독서회 지도선생님의 지도아래 다양한 독후활동을 펼침
장소 : 성산홀 시간 : 14:00 대상 : 전체관람가
생애 첫 선생님인 부모교육
책과 관련된 다양한 만들기 수업으로 독서에 대한 흥미유발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책과 관련된 다양한 만들기 수업으로 독서에 대한 흥미유발
책속 내용을 골판지로 만들어 봄
다양한 주제와 소재로 책 만들기 수업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
교과서속 과학원리를 직접체험해봄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으로 유아들의 책에 대한 흥미유발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으로 유아들의 책에 대한 흥미유발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할머니가 재미있게 전래동화를 들려주심
NIE로 사회, 역사분야를 토론함
나와 아이에게 유용한 신문활용법을 배워봄
도서관 이용법 안내, 율동에 맞춰 동요부르기, 그림책 읽어주기
도서관 이용법 안내, 율동에 맞춰 동요부르기, 그림책 읽어주기
영어동요 부르기, 율동, 영어동화책을 읽어주심
책읽기로 자신의 내면을 성찰
책속 내용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봄
책속 내용들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봄 원고지 쓰기법과 독서토론등 다양한 독후활동
다양한 모양의 책을 완성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영어동요 부르기, 율동, 영어동화책을 읽어주심
책읽기를 통해 자신의 내면을 성찰
| ||||||
1 | 2 ![]() | 3 ![]() | 4 ![]() ![]() | 5 (음)2.1 ![]() ![]() | ||
6 ![]() | 7 ![]() ![]() ![]() ![]() | 8 ![]() ![]() ![]() ![]() ![]() | 9 ![]() ![]() ![]() ![]() | 10 ![]() | 11 ![]() ![]() ![]() | 12 ![]() ![]() ![]() ![]() |
13 ![]() | 14 ![]() ![]() ![]() ![]() | 15 (음)2.11 ![]() ![]() ![]() ![]() ![]() ![]() ![]() ![]() ![]() | 16 ![]() ![]() ![]() ![]() ![]() ![]() ![]() ![]() | 17 ![]() ![]() ![]() | 18 ![]() ![]() ![]() ![]() | 19 ![]() ![]() ![]() ![]() ![]() ![]() |
20 ![]() | 21 ![]() ![]() ![]() ![]() | 22 ![]() ![]() ![]() ![]() ![]() ![]() ![]() ![]() ![]() | 23 ![]() ![]() ![]() ![]() ![]() ![]() ![]() ![]() | 24 ![]() ![]() ![]() | 25 (음)2.21 ![]() ![]() ![]() ![]() | 26 ![]() ![]() ![]() ![]() ![]() ![]() ![]() ![]() |
27 ![]() | 28 ![]() ![]() ![]() ![]() | 29 ![]() ![]() ![]() ![]() ![]() ![]() ![]() ![]() ![]() | 30 ![]() ![]() ![]() ![]() ![]() ![]() ![]() ![]() | 31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