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UN | MON | TUE | WED | THU | FRI | SAT |
---|---|---|---|---|---|---|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미술을 통해 나를 돌아보고 치료함
NIE로 사회, 정치, 시사등 분야를 토론함
북스타트 후속프로그램(사전 신청자에 한함)
장소 : 어린이자료실
할머니가 재미있게 전래동화를 들려주심
NIE로 주변의 환경을 토론해봄
신문을 통해 경제전반을 배워봄 나의 과거, 현재, 미래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짐
내아이 독서를 부모가 가르치는법 배움
도서관 이용법 안내, 율동에 맞춰 동요부르기, 그림책 읽어주기
도서관 이용법 안내, 율동에 맞춰 동요부르기, 그림책 읽어주기
연령에 맞는 신나는 동화구연
연령에 맞는 신나는 동화구연
영어동요 부르기, 율동, 영어동화책을 읽어주심
동화속 내용을 클레이로 표현해봄
동화속 내용을 클레이로 표현해봄
다양한 모양의 책을 완성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우리 역사속의 문화재, 인물을 배우고 만들어봄
인문학 평전(評傳) 콘서트II - 인문학 즐기기-제6강
제목 : 이덕무, 순정과 불온사이…
책속 내용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 봄
책속 내용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 봄
호호선생님, 동화랑 놀아요
제목: 도깨비와 또르르 개암 저자: 허은미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대상 : 관내 유아 장소 : 어린이자료실 책 읽어주는 방 선착순 입장
여러가지 주제를 가지고 독서토론과 논술함
11월 5일 토요일 14:00
도서관 이용법 안내, 율동에 맞춰 동요부르기, 그림책 읽어주기
장소 : 다문화자료실
동화속 인물을 쿠키로 만들어 오감을 발달시킴
꿀벌 하치의 대모험
동화속 인물을 쿠키로 만들어 오감을 발달시킴
부모가 내아이 독서논술지도법을 배워봄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클레이를 통해 오감을 발달시킴
클레이를 통해 오감을 발달시킴
책속의 내용들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봄
책속의 내용들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봄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미술을 통해 나를 돌아보고 치료함
NIE로 사회, 정치, 시사등 분야를 토론함
북스타트 후속프로그램(사전 신청자에 한함)
장소 : 어린이자료실
할머니가 재미있게 전래동화를 들려주심
NIE로 주변의 환경을 토론해봄
신문을 통해 경제전반을 배워봄 나의 과거, 현재, 미래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짐
내아이 독서를 부모가 가르치는법 배움
도서관 이용법 안내, 율동에 맞춰 동요부르기, 그림책 읽어주기
도서관 이용법 안내, 율동에 맞춰 동요부르기, 그림책 읽어주기
연령에 맞는 신나는 동화구연
연령에 맞는 신나는 동화구연
영어동요 부르기, 율동, 영어동화책을 읽어주심
동화속 내용을 클레이로 표현해봄
동화속 내용을 클레이로 표현해봄
다양한 모양의 책을 완성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우리 역사속의 문화재, 인물을 배우고 만들어봄
인문학 평전(評傳) 콘서트II - 인문학 즐기기-제7강
제목 : 정약용, 탈현실과 초현실을 넘나드는 …
책속 내용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 봄
책속 내용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 봄
호호선생님, 동화랑 놀아요
제목: 감기 걸린 날 저자: 김동수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좋은 책을 가려 읽는 건전한 독서생활과 다양한 독후활동으로 독서효과를 높이는,
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대상 : 관내 유아 장소 : 어린이자료실 책 읽어주는 방 선착순 입장
여러가지 주제를 가지고 독서토론과 논술함
장소 : 문화교실 I
글러브 도서관 이용법 안내, 율동에 맞춰 동요부르기, 그림책 읽어주기
동화속 인물을 쿠키로 만들어 오감을 발달시킴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v.1
동화속 인물을 쿠키로 만들어 오감을 발달시킴
부모가 내아이 독서논술지도법을 배워봄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클레이를 통해 오감을 발달시킴
클레이를 통해 오감을 발달시킴
책속의 내용들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봄
책속의 내용들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봄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미술을 통해 나를 돌아보고 치료함
NIE로 사회, 정치, 시사등 분야를 토론함
북스타트 후속프로그램(사전 신청자에 한함)
장소 : 어린이자료실
할머니가 재미있게 전래동화를 들려주심
NIE로 주변의 환경을 토론해봄
신문을 통해 경제전반을 배워봄 나의 과거, 현재, 미래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짐
내아이 독서를 부모가 가르치는법 배움
도서관 이용법 안내, 율동에 맞춰 동요부르기, 그림책 읽어주기
도서관 이용법 안내, 율동에 맞춰 동요부르기, 그림책 읽어주기
연령에 맞는 신나는 동화구연
연령에 맞는 신나는 동화구연
영어동요 부르기, 율동, 영어동화책을 읽어주심
동화속 내용을 클레이로 표현해봄
동화속 내용을 클레이로 표현해봄
장소 : 다문화자료실
다양한 모양의 책을 완성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우리 역사속의 문화재, 인물을 배우고 만들어봄
책속 내용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 봄
책속 내용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 봄
호호선생님, 동화랑 놀아요
제목: 어디로 가야할까 저자: 조영희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대상 : 관내 유아 장소 : 어린이자료실 책 읽어주는 방 선착순 입장
여러가지 주제를 가지고 독서토론과 논술함
가디언의 전설 도서관 이용법 안내, 율동에 맞춰 동요부르기, 그림책 읽어주기
장소 : 다문화자료실
자녀를 올바른 독서지도 방법으로 지도하기 위하여 학부모님들이 모여서 어린이 책을 같이 연구하고 독서정보도 교환하는 자녀를 사랑하는 학부모님들의 모임
동화속 인물을 쿠키로 만들어 오감을 발달시킴
그리스 로마신화 v.2 동화속 인물을 쿠키로 만들어 오감을 발달시킴
부모가 내아이 독서논술지도법을 배워봄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클레이를 통해 오감을 발달시킴
클레이를 통해 오감을 발달시킴
책속의 내용들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봄
책속의 내용들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봄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미술을 통해 나를 돌아보고 치료함
NIE로 사회, 정치, 시사등 분야를 토론함
북스타트 후속프로그램(사전 신청자에 한함)
장소 : 어린이자료실
할머니가 재미있게 전래동화를 들려주심
NIE로 주변의 환경을 토론해봄
신문을 통해 경제전반을 배워봄 나의 과거, 현재, 미래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짐
내아이 독서를 부모가 가르치는법 배움
도서관 이용법 안내, 율동에 맞춰 동요부르기, 그림책 읽어주기
도서관 이용법 안내, 율동에 맞춰 동요부르기, 그림책 읽어주기
연령에 맞는 신나는 동화구연
연령에 맞는 신나는 동화구연
영어동요 부르기, 율동, 영어동화책을 읽어주심
동화속 내용을 클레이로 표현해봄
동화속 내용을 클레이로 표현해봄
다양한 모양의 책을 완성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우리 역사속의 문화재, 인물을 배우고 만들어봄
책속 내용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 봄
책속 내용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 봄
호호선생님, 동화랑 놀아요
제목: 토끼가 커졌어 저자: 정성훈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
연령에 맞는 동화구연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대상 : 관내 유아 장소 : 어린이자료실 책 읽어주는 방 선착순 입장
여러가지 주제를 가지고 독서토론과 논술함
토론도서 : 아름다운 가치사전 장소 : 문화교실 I
마법사의 제자
도서관 이용법 안내, 율동에 맞춰 동요부르기, 그림책 읽어주기
함께 책을 읽고 생각나눔을 통하여 다양한 독후활동 및 토론문화를 습득하게 하며,
도서관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도서관 이용을 촉진하여 독서의 생활화를 유도하기 위한 모임
동화속 인물을 쿠키로 만들어 오감을 발달시킴
매달 넷째주 토요일 오전 9시 30분에 진해도서관 1층 어린이교육장에서
그 달의 선정도서를 읽고 와서 독서회 지도선생님의 지도아래 다양한 독후활동 메가 마인드 부모가 내아이 독서논술지도법을 배워봄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클레이를 통해 오감을 발달시킴
클레이를 통해 오감을 발달시킴
책속의 내용들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봄
책속의 내용들을 다양한 꾸미기재료로 다시 표현해봄
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어주심
미술을 통해 나를 돌아보고 치료함
북스타트 행사 : 엄마가 만드는 꼼지락 아기 놀이책
대상 : 유아를 자녀로 둔 어머니 50명 장소 : 성산도서관 성산홀(지하1층) NIE로 사회, 정치, 시사등 분야를 토론함
할머니가 재미있게 전래동화를 들려주심
NIE로 주변의 환경을 토론해봄
신문을 통해 경제전반을 배워봄 나의 과거, 현재, 미래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짐
내아이 독서를 부모가 가르치는법 배움
도서관 이용법 안내, 율동에 맞춰 동요부르기, 그림책 읽어주기
도서관 이용법 안내, 율동에 맞춰 동요부르기, 그림책 읽어주기
연령에 맞는 신나는 동화구연
연령에 맞는 신나는 동화구연
영어동요 부르기, 율동, 영어동화책을 읽어주심
동화속 내용을 클레이로 표현해봄
동화속 내용을 클레이로 표현해봄
| ||||||
1 ![]() ![]() ![]() ![]() ![]() | 2 ![]() ![]() ![]() ![]() ![]() ![]() ![]() ![]() ![]() ![]() ![]() | 3 ![]() ![]() ![]() ![]() ![]() ![]() | 4 ![]() ![]() ![]() ![]() | 5 ![]() ![]() ![]() ![]() ![]() ![]() | ||
6 (음)10.11 ![]() ![]() | 7 ![]() ![]() ![]() ![]() ![]() ![]() | 8 ![]() ![]() ![]() ![]() ![]() | 9 ![]() ![]() ![]() ![]() ![]() ![]() ![]() ![]() ![]() ![]() ![]() | 10 ![]() ![]() ![]() ![]() ![]() ![]() | 11 ![]() ![]() ![]() ![]() | 12 ![]() ![]() ![]() ![]() ![]() ![]() ![]() |
13 ![]() ![]() | 14 ![]() ![]() ![]() ![]() ![]() ![]() | 15 ![]() ![]() ![]() ![]() ![]() | 16 (음)10.21 ![]() ![]() ![]() ![]() ![]() ![]() ![]() ![]() ![]() ![]() ![]() ![]() | 17 ![]() ![]() ![]() ![]() ![]() | 18 ![]() ![]() ![]() ![]() | 19 ![]() ![]() ![]() ![]() ![]() ![]() ![]() |
20 ![]() ![]() | 21 ![]() ![]() ![]() ![]() ![]() ![]() | 22 ![]() ![]() ![]() ![]() ![]() | 23 ![]() ![]() ![]() ![]() ![]() ![]() ![]() ![]() ![]() ![]() ![]() | 24 ![]() ![]() ![]() ![]() ![]() | 25 (음)11.1 ![]() ![]() ![]() ![]() | 26 ![]() ![]() ![]() ![]() ![]() ![]() ![]() ![]() ![]() |
27 ![]() | 28 ![]() ![]() ![]() ![]() ![]() ![]() | 29 ![]() ![]() ![]() ![]() ![]() | 30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