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권장도서
자료찾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마산회원도서관 작성일21-12-01 14:03 조회297회 댓글0건

첨부파일

아빠 곰이 집으로 와요

  • 저자 엘세 홀메룬 미나릭
  • 출판사 시공주니어
칼데콧 상 수상 작가 엘세 홀메룬 미나릭,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그림책 작가 모리스 샌닥. 두 거장의 글과 그림으로 만나는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꼬마 곰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은 시리즈 「꼬마 곰 이야기」. 부모와 가족, 친구들과 관계를 통해 단순한 호불호를 넘어서 좀 더 다양한 감정을 느끼기 시작하는 우리 아이들의 모습을 그려내는 시리즈로, 자신과 비슷한 기분을 느끼고 행동하는 꼬마 곰의 모습은 아이들에게 다정한 공감을 부르고 뜻밖의 위로가 되어준다.

「꼬마 곰 이야기」 시리즈는 에피소드 당 한두 개의 단어나 구문, 상황을 집중적으로 사용하고 있어, 아이들이 다양한 표현법을 접하고 익힐 수 있다. 어구의 반복을 통해 은은한 운율까지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접속사를 적재적소에 사용함으로써 아이들이 자신의 이야기를 매끄럽게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돕는다.

물고기를 잡으러 먼 항해에 떠났던 아빠 곰이 돌아오는 날을 그린 『아빠 곰이 집으로 와요』. 꼬마 곰은 아빠 곰이 예쁜 인어와 함께 집으로 돌아올지도 모른다고 친구들에게 이야기한다. 한껏 들뜬 꼬마 곰과 친구들은 모두 함께 아빠 곰을 마중 나간다. 꼬마 곰과 친구들은 인어를 만날 수 있을까?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