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립도서관 지하식당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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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홈지기 작성일06-05-11 00:00 조회20,695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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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시 공고 제2006-675호
시유재산 사용허가 전자 입찰 공고
창원시 공유재산관리조례에 의거 우리시에서 관리하고 있는 시유재산(시립도서관 지하식당)의 사용허가를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합니다.
                   2006. 5. 11.
                   창 원 시 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 창원시립도서관 지하식당 사용허가 입찰
나. 사용허가기간 : 3년 (1년 단위로 재계약)
다. 입찰내용
   ▣ 소  재  지 :  창원시 반송동 산51-5번지 시립도서관 지하 1층
   ▣ 건물구조  : 철근콘크리트
   ▣ 건 물(㎡)  : 전용면적-264.94,   공용면적-35.11 
   ▣ 대 지(㎡)  : 549.52
   ▣ 비      품  : 식탁외 26종
   ▣ 사용기간  : 3년(06.6.01 ~ 09.5.31)
   ▣ 용      도  :  휴게음식점
※ 용도는 식품위생법시행령 제7조 제8항에 규정된 휴게음식점으로 제한
라. 예정가격 : 8,725,330원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가.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이며,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온비드”라 합니다.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진행합니다.
나. 온비드시스템 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일시 연기 등 별도로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다. 온비드에 이용자(회원)등록을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공인인증서는 전자입찰에 사용 가능한 것)로 온비드에 등록을 필한 자(미등록자는 온비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자(회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가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3. 현장설명
가. 일 시 : 2006. 5. 19(금) 14:00
나. 장 소 : 시립도서관 4층 다목적홀

4.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 일시 : 2006. 5. 22(월) 09:00
나. 전자입찰서 접수마감 일시 : 2006. 5. 23(화) 18:00
다. 개찰일시 : 2006. 5. 24(수) 10:00
라. 개찰장소:창원시립도서관 입찰진행관PC

5. 입찰 참가자격
창원시공유재산관리조례 및 동시행규칙이 정하는 사용허가 조건을 수락하고 공고일 현재 창원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자 이여야 합니다.

6. 입찰서의 제출
가.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전자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나. 입찰서는 입찰마감 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후 화면상 응답메세지를 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 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7. 입찰참가수수료 및 입찰보증금
가.입찰자는 입찰하고자 하는 금액의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전자입찰 마감시 (2006. 5. 23 18:00) 까지 “온비드” 입찰 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외환은행“ 납부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한다.
나.입찰자 본인에게 부여된 입찰보증금 납부계좌의 수취인 명의는“외환위탁계정” 입니다.
다. 입찰보증금은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기일내(낙찰후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에 의거 우리시에 귀속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 미 입금시 무효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입찰은 2인 이상 유효한 입찰로 성립.
나. 유효한 입찰자로서 예정가격 이상 최고금액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다. 최고가격 입찰자가 입찰자격등에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차 순위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라.입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입찰금액의 입찰자가2인 이상인 때에는 “온비드” 시스템상 무작위 추첨 방법 (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 선택 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9. 입찰보증금 처리방법
가. 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입찰보증금은 전액 계약보증금으로 전환됩니다.
나. 유찰자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시 지정한 환불 계좌로 이자없이 환불되며, 별도의 송금수수료가 발생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에서 이를 공제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및 “온비드” 시스템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
나. 신청자격이 없거나, 서류미비, 담합 등 부정한 방법에 의한 신청 및 낙찰 또는 계약기간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우리시에 귀속되며, 또한 계약 체결 후에도 위의 사실이 발견되었을 때는 일방 해약하고,사용료는 우리시에 귀속 조치합니다.

11. 계 약
가. 계약체결 기간
낙찰일로부터7일 이내에 계약하여야 하며 매1년마다 사용허가 종료일30일이내에 재계약 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보증금 :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계약보증금을 납부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기간내에 계약을 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며,입찰보증금은 우리시에 귀속됩니다.
다. 구비서류 : 신분증, 도장
라. 계약체결기관 : 창원시립도서관 서무담당

12. 사용료 납부 및 방법
가. 사용료(낙찰금액)는 1년간 사용료로 납부기간은 최초년도에는 사용개시일 이전으로 하며, 2차년도 부터는 매년 당초 사용개시일에 해당하는 날로부터 30일이전으로 한다.
나.계약보증금은 사용료로 대체 함.
다. 사용개시일이전에 사용료를 미납할 경우 계약은 자동 해약 조치되며, 이때 약보증금,기 납부된 사용료는 우리시에 귀속 조치합니다.

13. 사용제한
사용허가된 재산에 대한 사용은 영구시설물(가설물 포함)을 설치할 수 없는 용도로 제한

14.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 희망자는 사전에 대상건물 및 대지 등의 현장과 관계법규 저촉여부를 확인한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공고 및 집행, 계약 등 제반사항은 창원시립도서관( 담당자 김혜정, 전화 055-281-692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온비드” 시스템상 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 여부, 입찰결과 등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온비드”사업부 기획팀(02-3420-5555)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다. 식당내 감정평가된 목록이외의 일반비품은 필요시 낙찰자가 구입하여 사용 할 것이며 계약의 최종 종료 시점에는 낙찰자가 처리토록 합니다.
라.공용면적에 설치 가능한 자동판매기(3대)에 대하여는 도서관 운영에 지장을 초래하는 구역외에 담당자와 사전 협의후 설치하여야 하며, 설치후에 사용신고와 점사용료를 기간내 납부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 법률,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창원시공유재산관리조례에 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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